2020. 11. 9. 14:41 일상팁

겨울이면 항상 오리털 잠바의 계절입니다. 한동안 롱 점퍼가 엄청난 인기를 얻으면서 가격도 고가였습니다. 그러면서 2019년도에는 가격이 좀 떨어지고 세일도 하면서 10만대의 저렴한 가격대에 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올해는 어째서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일까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가격을 보면 특히 더 그렇습니다. 

그동안 비싸서 엄두도 내지 못했던 브랜드의 가격이 저렴해졌습니다. 이전의 하나의 가격으로 몇개를 주문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올 겨울도 춥다고 벌써부터 뉴스에서 언급하면서 잘 준비하도록 말하고 있습니다. 이럴때 롱 오리털점퍼하나면 겨울을 지내는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가격도 잘만 골라서 구매 한다면 5-7만원선이면 정말 좋은 제품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정말 가격 비교를 해봐도 이해가 안가는 가격 구조가 되어버렸습니다. 롱 점퍼의 경우 이제는 인기가 없는지 숏점퍼가 가격이 더 비쌉니다. 롱점퍼가 7만원대입니다. 정말 작년에는 생각할 수도 없었던 가격이었습니다. 이런 기회에 겨울옷 잘 구비해 두면 몇년은 걱정없이 겨울을 날 것 같습니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로 인해서 건강 관리를 잘해야 할 것같습니다. 내 건강은 내가 잘 지켜야 할 때인 중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바이러스를 조심하고 감기에도 걸리지 않을려면 겨울철 따뜻한 옷 저렴하게 구매해서 대비해 놓는다면 좋을 것입니다. 

 

주의할 점은 일반 회원은 이 가격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스마일클럽 가입을 해야만 합니다. 여러가지 혜택이 있다고 하지만 그것까지는 잘 확인하고 구매할 계획이 많으면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해마다 비용 지불하고 쇼핑머니 받게 됩니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이 불편하지 않다면 가입후 혜택을 즐기는 것도 괜찮습니다. 오프라인보다는 어쨋든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하기는 쉽습니다. 

posted by 엠커엄퍼니